술 좋아하지도,잘 먹지도 않는사람들 다 끌고간다음에 인당 3,4병씩 까고나서 칼같은 n빵
월급 200에 적금100 빼고 나누기 30하면 하루에 3만원인데 하루 예산을 그냥 좋아하지도 않는데 다 써버리게 해
차라리 몇주전,며칠전부터 계획된 회식이면 몰라
퇴근준비하고있는데 갑자기 술땡긴다 하면서 지들끼리 술얘기 하다가 나랑 동기한테도 술먹자고 하고, 오늘 퇴근하고 할거 생각해둔거 있다 하면 눈치 엄청주고 그러면서 맨날 돈없다 돈없다 그래
개같은 새끼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