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8:47
조회: 989
추천: 2
메이플도 좀 유아틱함 벗어날때 되지 않았나![]() 한 10년전이나 그나마 중고딩도 좀 하는 게임이었지 이제는 평균연령 19금을 아득히 넘어 29금 30세는 족히 될텐데 2등신 디자인은 근본이니까 그대로가돼 코디나 표지 디자인 연출 등 야한거만 내달라 이게 아니라 게임 전반적으로 종종 수위 좀 올려서 나와줬으면 좋겠음 예를들면 이번 기어드락 스토리중 용광로에 산 채로 들어가는 연출이나 이어 나올 벨로나? 신규보스 디자인 연출 호러틱하게 만든것 맨날 귀염뽀짝한 유아퇴행 대화 보다가 이런거 보니까 신선한 충격이었고 좋았음 섭섭아 형이 힌트줄게 동탄 미시룩 같은거 첫 출시 해봐라 그 달 로얄수익 평소 3달치는 땡길거같다 처음이 어렵지 두 번은 안어려워 ㅋ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공지] 슈퍼챌린저 아니고 챌린저도 솔 야누스 20렙줍니다.
[공지] 창섭이형 슬슬 WWE 끝나가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영화가 검마때 개봉해서 옛히어로가 나왔어야 했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