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들어가서 게임 스타트 누르면 원래 로그인창 뜨고 로그인 해서 게임 실행하면 되는데
게임 스타트 눌러도 그냥 홈페이지만 새로고침 되고

바로실행으로 해도 실행이 안돼요

나만 안되는건지 다른사람들도 다 안되는건지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