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6:42
조회: 26,170
추천: 103
이게 끝이라고?![]() 연장점검 1시간30분에 몬핸 폰지사기에 메소마켓 자판기 돈 먹어 헥사 오류나 채널점검해서 사우나 태운 애들 서너번 팅궈 챌4 유베시켜 옥션점검해 습박 옥션점검 3일뒤 또해 여기에 이건 나만 그런지 모르겠는데 첫날에 266에서 리조트 20시간 태우니까 예상 270 20%라더니 퇴근하고 오니까 268에 60% 까지더라? 심지어 이거하는 동안에도 팅겨서 야간근문데 저녁 굶고 피방가서 키고 나옴 대체 얼마나 참아야 되는거냐 처음에야 사과보상 ㅋㅋ 하고 넘길라 했는데 쌓이고 쌓이니까 진짜 사과보상이 문제가 아니라 걍 ㅈ같은데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공지] 창섭이형 슬슬 WWE 끝나가
[셸링] 영화가 검마때 개봉해서 옛히어로가 나왔어야 했는데...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공지] 슈퍼챌린저 아니고 챌린저도 솔 야누스 20렙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