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이직해서 비서 겸 기사하는데
야근이 잦음, 사장님 이랑 나랑 집이 5분거리라 내차 끌고 사장님집가서 회사차로 바꿔서 같이 출근함
퇴근은 당연히 사장님집까지 모셔드리고 회사차놓고 내차로 갈아탐
근데 궁금한게 21시쯤 휴게소에서 사장님이랑 교대해서 내가 뒤에타고 사장님이 운전해서 집까지감 여기서 사장님이 본인이 운전해준다니까 21시가 퇴근시간이래 참고로 22시에 자택도착예정임
그럼 나는 1시간 뒤에서 놀다가 집가는건 맞는데 정확한 퇴근시간이 21시임? 22시임? 누가운전하는지가 중요한 부분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