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에 자석펫 준대서 헐레벌떡 왔는데 전에 알던 메이플이랑 너무 달라지고 보스도 너무 재밌어서 
열심히 치다가 3천만이면 여유컷이래서 자신있게 들어갔는데 타임아웃 몇번당하고 진땀승 했어
이정도면 이제 메린이로 쳐주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