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든 서포터도 내가 해주는데 제발 공략좀 보고와 들어가서 설명해주다가 강퇴당했다 아니 딜러는 그냥 딜사이클이랑 3번째 보스 만 보고오면 되는데 그것도 안하고 와서 설명을 해줘야 하냐 진짜 뇌빼고 들어와서 해줘 마인드 뭐같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