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는 진짜 메이플입문인데 제대로 즐겼네요
근데 데미안 이거 인간적으로 너무불합리함 평시에 짤딜박아야 깨질사이즈라 짤딜박는데 자꾸 위로 올라감
문제는 올라가고 빨리안내려옴 딜로스가 진짜 말이안됨.. 
올라가면 바라만보고있어야함 
다른게빡치는게아니라 딜로스나는게 너무화남
그리고 1페때 왜 칼꼽히는곳에 자꾸 낙인비석생기는거임? 칼이안꼽히고 날아다니면 비석지울수도없고 이거땜에 지옥이었음.. 하 ㅜㅜ 개억까 너무 피곤한 보스였음 주스탯 사이트에 220퍼 뜨길래 믿고갔는데 
진짜 개빡빡하게 깼네요 한 30초남고 깬거같습니다 
쌩뉴비이슈에 ㅈㄴ게 튀어대서그런가.. 얘는 진짜 딜 더올리고 가야할듯 또 가고 싶진않습니다 
진짜 시간얼마 안남았는데 위로 날라갈때마다 날개잘라버리고싶..