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에 열심히 하다가 아예 접었고, 한달 전 쯤 새 계정으로 시작했다가 챌섭 시작하자마자 도망 왔는데, 방금 검밑솔 했어.

템은 성배, 매커만 직접 먹었고, 사냥으로 메소 벌어서 여명 가엔링이랑 트와일라이트 마크 윗잠 18퍼짜리 노작 사와서 17성 주문서랑 에디 한 줄만 달아줬는데 이게 되네??

개 뿌듯해서 바로 드메템까지 3개만 사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