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지나면 뉴비 자석펫사라져서 역체감 폐사 시작하고

나우에 나와서 김창섭이 굳은표정으로 보스 20분화가 생각한거보다 너무 메소많이 생산한다면서 추가 결정석 너프 후려갈기고

개나소나 검마잡아서 창뱃가격이 창나고있다며 칠흑마냥 드랍율 개작살내는거임

그럼 작년여름 재현임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