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극 환영 오리진 후 정수 게이지 다깨고

1극 1준극 하고 넘어간 뒤 130 만들고 오리진까지 쭉 유지하다가

오리진 극딜 끝나면 다시 환영으로, 이후 반복


이렇게 하고 있는데 5정수 제대로 치고 있는거 맞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