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오프를 ㅅㅂ 다 끄고 갔었네
온오프 끄고 한 판 끝나고 머리 부여잡고 존나 진지하게 내 컨을 저주했었는데
온오프 다 키고 세이람 컷으로 카링 싸대기 갈기니까 체증 싹 내려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