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략 450-500억정도 썼네요. 이적자 배율이 103퍼인데 생각보다 꽤 빡빡했습니다

이적자 최소컷하실분들은 입장극딜 110%보다 패링 더하고 120% 극딜로 오리진 극딜 시작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빡빡하게 극딜 굴리면 딱 11극 돌릴 수 있었습니다

챌섭은 이제 메할일만 하면서 천천히 285찍고 챌린저 노려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