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에는 사람없었을수가 있어서 지금 올려봄

코디 자유도가 어떤지랑
마비노기 쪽을 처음 해보는 건데
(모비노기 피씨플레이 말고)피씨판할지 모바일판할지 골라주면 그것도 좋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