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ㅅㅂ 어케함?? 배율은 클팟인데 막극까지 칠정도로 빡빡해서 밀리는걸 좀 해결하고싶은데...

처음 방 바뀌고 두번째 방에서 극딜 2번을 어거지로라도 해야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