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전쯤? 스우 리마되자마자 접었던 유저인데
함 해볼까하고 왓더니 왜케 뭐가 다 바뀌어있냐
인터페이스도 그렇고 시퀀스는 또 뭐고 챌섭은 왜케 뭐가 많아 흑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