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1:46
조회: 135
추천: 0
메이린 잡았다!!!![]() ![]() 처음엔 헥환 21000으로 잡다가 너무 빡세서 그냥 에메랄드 달고 스펙업한걸로 23000 찍고 배율 120%로 원트클 해부렀다 메이린 개재밌다 ㄹㅇ 이제 하진힐이랑 하루시만 잡으면 검밑솔 끝인데 저거 두개는 그냥 초기화되면 스펙업 좀 더 하고 가야겠음 힘들다..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