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4:34
조회: 325
추천: 0
똥블렘에 레잠 바르는거 나쁘진 않은데 왜 저평가를 해?노작 5억도 안하던 미트라 40억 넘게 사서 바르는것보단 나을듯
엠블 직작이면 사실상 공공방이 노릴수 있는 최대값일텐데 이정도는 챌섭 끝나고 나중에 템값 내려오면 그때 사오면 돼.. 똥블렘으로 버티다 감가맞은 미트라 사냐, 미트라 사서 감가 그대로 쳐맞냐 차인데 당장 효율적인건 똥블렘이잖아 똥블렘에 공공공 같은거 뜨면 어떡하냐고? 개좋은거아냐? 그대로 10만까지 들고가면 되고 지금 인플레 속도면 겨울엔 공공공똥블로 데티해방도 가능할듯
EXP
502
(2%)
/ 6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Rina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