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8월20일날에 헥환5.8만찍을수있습니다 이때
헥환5.8만 1억7700만 290렙 팔라딘으로 신규보스 벨로나 이지모드을
3인팟으로 갈수있을까요? 이카 노칼사이라 피통은 문제없고 익스우도2인 노흉도3인팟으로 다닌적이 있어서
컨은 연습만하면 재대로 할수있습니다 신규보스 벨로나 이지모드 안정적으로 깰수있을까요?

많은 메짱장인님들 많은답변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