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4:43
조회: 717
추천: 1
회수생각하면 사먹어라![]() 어줍짢게 미트라 직작한다고 깝죽대지말고 참고로 지금은 거품가심해서 사먹어도 회수는 반토박임 그냥 챌섭 부캐 하세유챔준비하는거면 대충 똥블렘 레전 만들고 2줄 띄워서 대충 배럭이나 만들다 미트라 가격 정상화 되면 5줄 박으면 되지 뭔 똥 레전 엠블을 이렇게 기피하냐 메알못 새끼들아 그냥 써 깝죽대지말고 카레잠 아쉬우면 메이플을 어떻게하냐 카레잠을 엠블에 박으라는 말은 절대 아닌데 그딴거 아쉬우면 게임할시간에 돈이나 벌러가 깝죽대지말고 아까 어떤놈 인장안쓴다고 깝치는데 잠재 감정비용으로 대체한다 그지 쌀먹 메숭이들아
EXP
230
(30%)
/ 3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기분진짜나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