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블렘 15퍼 만드는데 교불재화 투자가 아깝다 어쩌고 노인장 메안분 소리는 꺼지시고

진심으로 믿으면 본인 능지 이슈니까 당장 손 번쩍들어서 본인 뺨다구 갈기셈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