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9:40
조회: 204
추천: 0
챌섭 마이링 직작 고민...인30 % 노작 38 (22성 153억)
인33% 노작 66 (22성 178억) 인33퍼 사서 샤타때 직접 별다는거 어떤가요? 별로일지....30퍼로 구매해서다는게 나을까요? 장기적으로 제가 계속낄템만들려합니다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