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복귀뉴비입니다
카더스크 최소컷근처로 잡는게 처음인데
극딜시간을 어케 맞춰야하나요?
배율 120퍼인데 1퍼남네요 자꾸
극딜을 아꼈다 개안할때 박으려니까 극딜이 자꾸 밀려서 그런거같은데 어떤식으로 극딜 배분을 해야 잡힐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