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2:55
조회: 175
추천: 0
다들 본인 페이스에 맞게 즐기십쇼! 그래야 오래갑니다!다들 달려나가는 메고수 메진남들 많은 게임이라
따라가기 벅찬 분들이 많긴 한 거 같음. 일단 나부터.. 주7일 일하기도 하고.. 본캐사냥으로 메소채굴 +챌섭 레벨링만 적당히 해놓고 템 대충 맞춰놓고 후후후발대를 위한 신창섭의 배려로 8월 중 미라클 함 더 줄테니 그때 미라클 즐기면서 본캐로 모은 메소써서 가격 좀 내려가면 천천히 스펙업 결정! 탕탕탕! 뉴비분들도 오래오래 즐깁시다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