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힐라나 윌도 욕하면서도 익숙해지고 그랬는데
칼로스도 금방 익숙해졌고.
아 근데 카이는 진짜 뭔가 열받음. 패링 시스템을 얘로 첨 접해봐서 그런가..
익숙해지면 쉽다쉽다 하는데 잘 모르겠음ㅜ
공략보고도 나아지는거 없이 몇번 데카아웃 당하니까 스트레스받는다 왜케 감이 안잡히지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