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8:13
조회: 246
추천: 0
왜 듀블이 체급 낮다는지 알 거 같음이번 챌섭 해보니까
누를건 많이 없는데 주기가 ㅈㄴ 짧음 5초 뚝에 보조 강한 건 그냥 기본으로 깔고 가고 장인 수치상 체급 나쁘지않은데 고점 딜을 넣으려면 난이도가 좀 있는 편이라 좀 빡세네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치사토] ray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