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 잘못없다하네

슈챌 달릴려다 자제하고 멈춰서 다행이지

자정 노블받고 슈챌런 할려했으면 사고였네

이건 푸념이다.....더럽지만 노블쿨때문에 주보는 잡고 나가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