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막 만들고있어서 부족한 부분도 많고 한데 혹시 테스트 도와주실 형님 누님 아우 동생 친구분들 있을까요?

말씀드린 것 처럼 내부 테스트기간이라 앱스토어에는 못올라갔고 구글아이디만 적어주시면 링크 메일로 보내고 댓글달아 드릴게요~

맘에 안드시면 삭제 하셔도 됩니다.

https://open.kakao.com/o/sWOSOFAi

여기다 신청해주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