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7:04
조회: 431
추천: 0
솔인첸트 욕하는 사람들이 많네.해보지도 않아 놓고. 솔인첸트는 무료야. 물론 아이템 좋은거 들고 싶으면 과금해야지. 근데 나는 안했어. 안해도 얼마든지 가능해. 심지어 계정료도 필요 없어. 자꾸 린클이랑 비교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린클은 계정료를 내야 게임이 가능하지. 근데 솔인첸트는 계정료 없어. 그러니까 불만도 없어. 어차피 무료게임이잖아. 영웅?? 전설?? 물론 있으면 좋아. 근데 없어도 렙업하면 다 생겨. 꼭 영웅 전설 필요한거 아니야. 40렙만 찍어도 희귀까지는 줘. 근데 하루만 자사 돌려도 30은 찍어. 40 금방이라는 소리지. 내가 솔인첸트 하라 마라 말은 안하겠어. 근데 솔인첸트는 최소한 작업장 때문에 스트레스 받지는 않아. 그냥 자유로워. 풀 자동이거든. 린엠 많이 해라. 매달 계정료 내고 큐브 또 결재하고. 수동으로 시간과 인생 그리고 니들의 미래까지 갈아넣고. 난 그냥 스트레스 없고 모두 공평하게 자사돌리는 솔인첸트로 갈란다. 아....나는 시골섭이다. 따라서 작업장 없다. 도시섭은 작업장 있다. 참고해라. 한가지 더....리니지는 렙업이 깡패고 솔인첸트는 렙업이 더더욱 깡패다.
EXP
461,604
(82%)
/ 468,001
|
파란하늘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