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9:43
조회: 309
추천: 0
아데나 사서 바로 템 사시나요 아님 며칠 경과 지켜보시나요리니지 클래식은 어떨지 모르겠는데 예전 리마 전 리니지는 문제 있는 아데나 거쳐간 모든 계정이 정지당했는데
제가 예전에 아데나 사서 바로 템 샀는데 문제 있는 아데나 였던지 다음날 바로 정지 당했었거든요 그거면 상관 없는데 제가 산 아이템 주인 계정까지 정지 당해서 그 사람이 신고를 해서 경찰 조사까지 받은 경험이 있어서요 (저도 피해자라 거래내역 제출 후 무혐의로 넘어가긴했음) 그래서 그 이후로 아데나 사면 한 일주일 정도 경과 지켜보고 템 샀었거든요 사설이 길어졌는데 리니지 클래식 해보려고 오늘 매니아에서 아데나 샀는데 다른 분들은 어떻게 하시는지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EXP
3,178
(94%)
/ 3,201
|
버려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