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클래식은 어떨지 모르겠는데 예전 리마 전 리니지는 문제 있는 아데나 거쳐간 모든 계정이 정지당했는데

제가 예전에 아데나 사서 바로 템 샀는데 문제 있는 아데나 였던지 다음날 바로 정지 당했었거든요 그거면 상관

없는데 제가 산 아이템 주인 계정까지 정지 당해서 그 사람이 신고를 해서 경찰 조사까지 받은 경험이 있어서요

(저도 피해자라 거래내역 제출 후 무혐의로 넘어가긴했음)  그래서 그 이후로 아데나 사면 한 일주일 정도 경과

지켜보고 템 샀었거든요   사설이 길어졌는데 리니지 클래식 해보려고 오늘 매니아에서 아데나 샀는데 다른

분들은 어떻게 하시는지 궁금해서 여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