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22:30
조회: 186
추천: 0
4셋에서 5셋 넘어갈 때안녕하세요.
무과금으로 계정비만 내고 설렁설렁 26렙 법사를 키우고 있는데 어찌저찌 노가다로 6검 4셋을 맞추었습니다. 방어구를 5셋으로 넘어가려 하는데 4셋과 5셋 장비의 가격차이가 있다보니 어떻게 넘어가야할지 몰라서 조언을 좀 구하고자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4셋 이후에 오림런으로 젤을 모아서 장비를 하나씩 질러봤는데 계속해서 날아가고 있습니다. 계속해서 야금야금 돈을 모아서 질러봐야할지 아니면 노가다로 아데나를 모아서 5셋 장비를 하나씩 사야할지 아니면 다른 방법이 있을지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혹시나 노가다를 해야한다면 사냥터도 좀..) 두서 없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EXP
125
(25%)
/ 201
|
팝핀곰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