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이벤링 3개 가지고 있는데
1. 메소 20 럭 9 럭 9
2. 럭 12 럭 9 올스텟 6
세 번째꺼 오늘 레잠 먹이고 돌리다가 사진처럼 나왔습니다.
어빌도 메획 18% 레전으로 잠깐 쓰고 있는데 메획 20%가 나을까요 아님 럭 좀 버리더라도 드랍 챙기는게 나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