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5:49
조회: 216
추천: 0
챌섭 뉴비 반지 옵션 도와주세요![]() 현재 이벤링 3개 가지고 있는데 1. 메소 20 럭 9 럭 9 2. 럭 12 럭 9 올스텟 6 세 번째꺼 오늘 레잠 먹이고 돌리다가 사진처럼 나왔습니다. 어빌도 메획 18% 레전으로 잠깐 쓰고 있는데 메획 20%가 나을까요 아님 럭 좀 버리더라도 드랍 챙기는게 나을까요?
EXP
48
(48%)
/ 1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이순] 지듣노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호카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