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이랑 저번 챌섭 첫 주부터 보스 빡세게 잡았더니, 루타비스를 찐모로 잡을 수가 없네ㅠ

특히 이번에는 첫 주부터 이지카링까지 잡으니까 택도 없음;;

저번에 예핑칭호 안 줘서 본섭에 레테 칭호 주니까, 레드 칭호 껴야 되잖아.. 창섭이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