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2:50
조회: 162
추천: 0
주흔을 구걸한다고?아니 탈라하트에서 두글자 예쁜 닉네임가진사람이 아크이노한다고 주흔빌려달라네 사례는한다고(그냥 모르는사람임 ㅋㅋ)
아직도 구걸이 있다고 ? 호구로 보였나.. 그리고 거절하니까 '돈 벌기회 날리네 ㅋ' 드립은 신선했다 ㅋ
EXP
321
(21%)
/ 4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순] 지듣노
Que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