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2:44
조회: 15,491
추천: 114
막힘없는 성장 1720레벨 ㅇㅈㄹ ㅋㅋㅋ10시 로아 키자마자 1640캐릭터 점핑 클릭 > 림레밀어서안됨 ㅋㅋ 60까지 직접찍으셈 1460캐릭터 점핑+슈모익 > 상재버그나서 1700찍고 올스탑 저번달에 복귀해서 배럭올리려고 63000짜리 림레패스 2개사서 아제나 먹여놓고 재료 ㅈㄴ 모아놨더니 림레패스먹인애는 점핑못해용 ㅇㅈㄹ하고 그래도 찐빠낸거 고쳐준다고해서 다행이긴한데 내가 왜 오늘 1640 카던가토 돌아야됨? 왜 슈모익먹인애는 1700 카던가토 돌아야됨? 오늘 1730 3캐릭 올려서 느긋하게 재료도 캐고 할모시스택도 쌓아야징 했는데 내가 왜 하위보상 받아야됨 ㅇ..? 존나 예전에 전선 구분안해놔서 아래 티어 전선들어간거도아니고 오늘 쓰려고 모아놓은 아비도스만 2만개고 골드만 500만골인데 난 왜 10원도 쓸수없는것이양 그와중에 글쓰는데 위에 광고배너는 이지랄이네 ㅋㅋ ![]() 막힘없는 성장은 지랄 막혔어요 잘한다 시발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두번째동료] 저 혹시 같이 레이드 가실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