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3:07
조회: 22,457
추천: 77
오 저 박제 됨;![]() ![]() (워로드가 본캐고 브커는 부캐) 얘기듣고 아이패드 갖고 와서 점심시간에 후루룩 그려옴 평소에 칭호를 끼더라도 보통 놀이군단장 아니면 팡팡 끼는데 이벤트 담당자분이 저거 작업하실때 놀이군단장을 끼고있었던듯함 ![]() 아님말고 후하후하 겜하면서 이런일이 생기다니 상태임 지금 예전껀데 아래에 전에 그린 샤라웃? 원본 ![]() ![]() 더퍼 트라이방 다니면서 한건데 케어해줘 공벞올려줘가 아니고 맞고 뒤지는건 피할테니 공팟 브쪽이 너무 막 신경쓰다가 본인 플레이까지 꼬여버리지 마시라는 뜻에서 했던 매크로였음 그런거에요 닉네임은 이걸 보신건가....?싶기도하고 여튼 이따 퇴근하면 브커 스샷찍으러 감
그림 모음 링크
팬아트 예쁘게 봐주셔서 항상 감사합니다. 그 중 인벤 스티커로 만들면 좋겠다 생각되는 그림이 있다면 다른 글의 댓글보다는 조용히 쪽지로 피드백 부탁 드립니다. (게시판 내 친목 행동 방지) 감사합니다!!!!!! _ _)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람이] 서포터들 아껴주세요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
[대대박박] 핸드거너는 서비스 종료다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아4나기] 호크 안버린다면서 씨발
[두동] 타대의 왕 두동. 드디어 내일 하늘을 날다
[두번째동료] 저 혹시 같이 레이드 가실래요..?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하늘에 서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