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0:20
조회: 153
추천: 0
님들 원격 피방 사용 질문있어요사실 계정에 소나타 한대정돈 들어가서 이런 정지먹을 찝찝함? 있는건 절대 안하고 싶긴 한데 원격은 안전하단 말들이 있어서 해볼라고 하는데
원격 피방 돌리면 피방 컴 빈자리에 내가 원격으로 연결해서 겜 하는거잖슴 그럼 내가 원격으로 겜 하다 잠깐 잠수태워놓은 사이에 누가 피방 그 자리에 켜져있는 내 계정 골드랑 템들 취금이니 하고 가져가면 어케함?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두번째동료] 저 혹시 같이 레이드 가실래요..?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