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1:53
조회: 271
추천: 0
나 사실 로아 좋아했나봐..![]() 보석이랑 악세까지 다팔고 접었다가 로아온 보고 몇달만에 ㅈ복귀해서 오늘 10마넌 결제해서 로아샵이랑야크 패스 서주고 아제나도 키우는 캐락 싹 사줌 ㅋㅋ 유걱을 좀 먾이 읽어놔서 그런지 7광휘 끼고도 4000은 나오네 보석은 가토랑 할모시로 대강 자급자족하고 ㅈ신규 그림자도 노말로 만족허고하면 ㄷ재밌게 즐길듯.. 수영복도 다 사줄라고!!
EXP
205,102
(80%)
/ 210,0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두번째동료] 저 혹시 같이 레이드 가실래요..?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오오리너구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