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석이랑 악세까지 다팔고 접었다가 로아온 보고 몇달만에
ㅈ복귀해서 오늘 10마넌 결제해서 로아샵이랑야크 패스 서주고 아제나도 키우는 캐락 싹 사줌 ㅋㅋ

유걱을 좀 먾이 읽어놔서 그런지 7광휘 끼고도 4000은 나오네  보석은 가토랑 할모시로 대강 자급자족하고

ㅈ신규 그림자도 노말로 만족허고하면 ㄷ재밌게 즐길듯..

수영복도 다 사줄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