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접었다가 아에 생계정으로 복귀하려는데 

일단 본캐로 소울,데모닉,가디언 나이트 생각중인데 

재미,난이도로 순위 매기면 어떻게 될까요? 

( 물론 재미는 주관적인거지만 형님들 생각대로 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