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답변

과거에는 ~~~~ 이랬는데
현재에는 ~~~~ 이러는게 말이된다고 생각함?
앞뒤가 안맞지 않음?  

잔재보다 버스트가 실전성이 좋아서~~
레이드는 허수아비랑 다르다~~~
아무튼 이러이러해서~~ 잔재 A급 버스트 S급을 줬다

시간이 오래걸림
지루하고 현학적임
아무리 설명해도 언쟁이 안끝남
딜빵 지게된다면 지금까지 해왔던 말로 조리돌림 당함


-좋은 답변

잔재랑 버스트 둘다 해보면서 들은 내 생각은 잔재 A급 버스트 S급임
동의 못하겠으면 10겁작빵 ㄱㄱ

금방끝남
딜빵 지더라도 내가 틀렸었네 ㅈㅅㅈㅅ 님들말이 맞았음 하고 깔끔하게 끝남


어차피 인벤러랑 딜빵뜰텐데 벽이랑 이야기하면서 스트레스 받을 이유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