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3:30
조회: 15,748
추천: 49
ㅇㅂ) 인기님 아직도 인벤하는 방법을 모르는 듯-나쁜답변 현재에는 ~~~~ 이러는게 말이된다고 생각함? 앞뒤가 안맞지 않음? 잔재보다 버스트가 실전성이 좋아서~~ 레이드는 허수아비랑 다르다~~~ 아무튼 이러이러해서~~ 잔재 A급 버스트 S급을 줬다 시간이 오래걸림 지루하고 현학적임 아무리 설명해도 언쟁이 안끝남 딜빵 지게된다면 지금까지 해왔던 말로 조리돌림 당함 -좋은 답변 잔재랑 버스트 둘다 해보면서 들은 내 생각은 잔재 A급 버스트 S급임 동의 못하겠으면 10겁작빵 ㄱㄱ 금방끝남 딜빵 지더라도 내가 틀렸었네 ㅈㅅㅈㅅ 님들말이 맞았음 하고 깔끔하게 끝남 어차피 인벤러랑 딜빵뜰텐데 벽이랑 이야기하면서 스트레스 받을 이유가 없다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