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0:07
조회: 14,108
추천: 47
어제 눈가루님 방송에서 딜빵한 잔재로써 버스트평가당시 제 전투력은
잔재 7533 가루님 버스트 7650+~7780 세팅변경으로 인해 이 사이였습니다 구도자체는 전태가 도발 잡아주면서 거의 헤드가 고정인 상태 곰곰히 생각 해 봤는데 버스트가 이기는 조건은 찐무후 버스트 +브문+버스트 + 버스트 이런 구도가 나와 야 하더라구요 심지어 (헤드 돌아가면 안됨) (버 브 버 버 올크리) 네.. 존나 약해져서 잔재를 이기려면 이제 괴랄한 환경변수가 생겼습니다.. 실전 레이드 가면 포지션이 다소 자유로운 잔재가 압도 할거 같아서 A/S 다수 필요할거 같습니다 짤패 숙지가 안된 신규 레이드나 워로드 없는 8인 헤드 돌아가는 레이드 종막2관 같은경우는 얼마나 약할지 감도 안 옵니다 대체 높은 숙련도를 응하는 구조로 만들었다는 말은 왜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냥 구조개선 받고 약한 놈 할거면 코멘트라도 달지 말지
EXP
15,661
(73%)
/ 16,2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해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