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폿 8000대는 딜러보다 확실히 쉬운 듯.. 딜러였으면 7000초반대였으려나

로펙 7930정도로 있다가 고대코어 너무 안나와서 빡쳐서 1개 깠더니 160점 넘게 오름(자동 젬 장착 포함).






그나저나 메이플 환산 12만도 해왔는데, 비교도 안되게 어렵다.





두 겜 다 8월 신규 레이드 or 보스 나올 때까지 딱히 할 게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