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7:00
조회: 252
추천: 0
미래예상 : 6개월후 지금보다 골드값 및 보석값 유각값 꽤 많이 떨어집니다..일단 지금 당장은 일시적으로 오를수도 있긴 한데 ..
보석값, 골드값, 유각값이 떨어질 환경은 만들어짐.. 싱글을 엔컨까지 활성화하겠다고 선언 함.. 엔컨 싱글도 50% 귀골로 줄걸로 예상하는데 싱글을 하는데 솔직히 아이템 레벨 말고는 스펙이 거의 중요하지 않음... 그렇기에 수많은 싱글족이 아이템 레벨만 맞춰서 조용히 싱글 돌리며 사는 사람이 많아짐.. 부계 운영이 매우 용이해짐 : 부계 운영에 가장 큰 걸림돌이었던 스펙컷 밑 내실이 아이템 레벨 말고는 거의 사라짐.. 귀찮게 버스기사 찾고 할 필요도 없음.. 아무 계정세구 30에 풀전각에 6겁작 끼고 돌려도 싱글쯤이야.. 난 비록 라이트하게 하지만, 쌀팔이도 아니니까.. 위 상황을 부정적으로 보지는 않지만.. ( 라이트하게 해서 부정적으로 보지 않는다고 하는게 맞을려나 ) 위 현실은 알고 받아들여야지.. 쌀값 떨어진다고 분탕칠 사람들 늘어날태니 차단 목록 최대 100개가 부족해질지도..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