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시 알바
3시 머리짜르는거 예약
2시30 까지 피방가서 피방카던 돌고 머리짜르러 가기
그럼 집에서 2시에는 나가야대
그럼 밥을 1시에는 해서 먹어야댐 점심은 파스타
그러면 운동을 최소 11시에는 가야댐

--
운동갔다와서
부계 벌목을해 지금 개사기임
그다음 아비도스 영지 제작 만들기 하고
그그... 머다냐 거시기
본캐 가나 세하 가보자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