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1:14
조회: 1,496
추천: 15
근데 블레들 반응이 당연한거라니까구조 개선이랍시고 들어와서 배마 찌꺼기 복붙에 잘 쓰던 세팅 사장 당하고 고점 너프 쳐맞은 직업 입장에서 말해보자면
이 게임 구조개선 돌림판에 따라 캐릭 떡상 패치를 4년간 해왔고 이게 앜그 이후에는 더 심해지면서 구조는 겁나게 완화 됐는데 딜은 미친 개마냥 올리는 짓거리를 이제 1년 가까이 하고 있음 심지어 예전에는 너프라도 좀 하는 모습을 보였는데 이제는 성능에 비해 너프도 제대로 안함 이번 기공? 기존 무브대로라면 1년간 op 예언한다 근데 이번 밸패도 그랬는데 블레 유저들 입장에서는 왜 우리는 저렇게 안해줌? 개지랄 하는건 당연한거지 ㅇㅇ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