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4:04
조회: 192
추천: 0
밸패 존나 소극적으로 하는 이유가 뭐임?그냥 유저들이 원하는거 전부 수용하고
한번 놀아보라고 테섭에서 테스트해보는게 훨신낫겟다 왜 자꾸 소극적으로 패치하는지도 모르겠고 어느직업이던 뭐하나 주면 뭐 뺏어가고 이딴패치도 왜 하는지 이해가 안되고.. 좋아하는 게임이기도하고 열심히한 게임인데 애정을 갖고 열심히 하곤있지만.. 진짜 개좆같네 씨발짜증나게 사람 쳐갖고노는것도아니고 이래서 돈안쓴다 시 팔련아 개좆호구새끼로 보이냐 리퍼밸패담당자는 길에서만나면 수라결 줫나꼽힐줄알아라 씨발 글쓰다보니 또 열쳐받네 좆같은새끼들 ㅗㅗ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더워요33] 무적00......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