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히 키우고싶은게 없어서 걍 알카나 키워볼까 하는데
유각은 타대는 아직 안읽었는데 원아예저돌질은 유각 다 읽어놨음

플레이 난이도가 어떠려나 영상 좀 봐서는 손 바쁘고 손아프다던데
그래도 타대니까 괜찮지않으려나 싶으면서도 부캐라인을 피곤하게 해야할까싶기도하고

대략적인 후기좀 주실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