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6:00
조회: 197
추천: 0
알카 난이도는 어느정도임?딱히 키우고싶은게 없어서 걍 알카나 키워볼까 하는데 유각은 타대는 아직 안읽었는데 원아예저돌질은 유각 다 읽어놨음 플레이 난이도가 어떠려나 영상 좀 봐서는 손 바쁘고 손아프다던데 그래도 타대니까 괜찮지않으려나 싶으면서도 부캐라인을 피곤하게 해야할까싶기도하고 대략적인 후기좀 주실분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