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23:56
조회: 9,717
추천: 47
ㅇㅂ) 인기사태 흐름정리했는데 이거 맞음?1. 발단은 인기 티어표에서 개편 버스트 S 잔재 A 야성 S를 놨다. 2. 여기서 버스트 유저 발작 (시청자 많은 스트리머가 고평가 이미지 씌우면 밸패 a/s못받는단 이유) 3. 인기가 버스트 S놓은 이유? 고배율 + 적당한 접근성 잔재를 A놓은 이유? 버스트보다 고배율이지만 실전성에서 버스트보다 훨 현실성 떨어짐 야성을 S놓은 이유? 0.9배율 언저리지만 말도안되는 편의성과 실전성 4. 버스트 유저들 납득못함 5. 딜빵뜨자 ㄱㄱ (사실 딜빵뜨는 이유는 모르곘음) 6. 인기 버스트 vs 인벤러 잔재 -> 인기 따잇따잇 따잇! 7. 인벤입장 : 딜빵졌으면 인기야 아가리닥치고 티어표 버스트 내리고 사과해라 8. 인기입장 : 3번에서 보듯이 둘 다 극한으로 치면 고배율인 잔재가 더 세다 버스트가 지는게 당연하다 버스트 S 놓은건 잔재보다 높은 실전성 떄문이다 바꿔줄수 없다 내생각은 굳건하다 야성도 S놨는데 야성이 지면 S에서 내리는게 맞는거냐 난 이해불가다 담주에 찐으로 수백만골드 크게걸고 딜빵 다시할거다 그때 다시 얘기하자 이게 맞음?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