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스트리머 냅둬라 최소한 불평불만할꺼면 걍 직게에서만 조금 씨부리다 말던가

자게에 락카칠 존나하고 방송까지 찾아가서 ㅈ1ㄹ 하는게 정상인거임?

이러니까 로아 스트리머들이 떠나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