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5:01
조회: 541
추천: 0
최근에 밤샘 겜 좀 했다고 이마에 왕여드름 났네요;;나이먹으니까 이제 피부 재생이 안 되나 봅니다 ㅋㅋㅋ 패턴좀 깨졌다고 바로 이마에 커다란 거 올라왔는데 거슬려 죽겠네요 억지로짜면 흉터 생겨서 평생 갈까 봐 꾹 참고 약국 가서 아크덤 사다 바르는 중입니다 겔타입이라 번들거리지도 않고 직빵으로 잘 가라앉는다는데, 손 안 대고 냅두면 금방 없어지겠죠?
EXP
141
(41%)
/ 201
|
탕수육포